차메디텍, 국내 의료진 대상 ‘셀터미 리바이브’ 홍보

입력 2023-08-29 08:54  

차바이오텍의 계열사인 차메디텍은 국내 의료진을 대상으로 스킨부스터 ‘셀터미 리바이브’ 시리즈 3종에 대한 본격 홍보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셀터미 리바이브 시리즈는 차메디텍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토피컬 스킨부스터(Topical Skin Booster)’다. 토피컬 스킨부스터는 찌르지 않고 바르는 것만으로 기저막에 유효성분을 전달하는 방식의 스킨부스터다. 병의원에서 안전하게 처치할 수 있다.

차메디텍은 니도겐(Nidogen) 성분의 ‘셀터미 리바이브 N’과 인체 유산균 유래 엑소좀을 담은 ‘셀터미 리바이브 EX’에 이어, 이달 폴리카프로락톤(Polycaprolactone)을 담은 ‘셀터미 리바이브 PCL’을 출시했다. 각각의 적응증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구성했다.



차메디텍은 지난 20일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제13회 대한피부항노화학회 SUMMER WORKSHOP’에 참가해 셀터미 리바이브 시리즈에 대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서 구본철 나음피부과 원장은 ‘점점 더 날카로워지는 스킨부스터: 분리된 적응증에 따른 Nidogen, Polycaprolcatone, Exosome의 사용법’을 주제로 발표했다. 구 원장은 “차메디텍의 셀터미 리바이브 시리즈는 분화된 적응증에 대한 맞춤형 토피컬 스킨부스터 제품으로 구성됐다”며 “셀터미 리바이브 PCL은 커지고 늘어난 모공을 집중 관리하고, 셀터미 리바이브 EX는 인체 유산균 추출 엑소좀을 사용해 염증성 병변이 있거나 약해진 피부 기능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소개했다.

학회 부대행사로 진행된 오찬 강의에서는 조은경 차메디텍 H&B사이언스센터 센터장이 강의를 통해 “피부의 기저막(BMZ)이 피부 항상성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이론을 기반으로 기저막을 구성하는 4대 핵심 단백질 중 하나인 니도겐을 원료화하는데 성공했다”며 “이를 토대로 셀터미 리바이브 시리즈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김석진 차메디텍 대표는 “이번 대한피부항노화학회를 시작으로 셀터미 리바이브의 해외수출도 추진해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에 걸맞은 K-뷰티 선도기업으로 나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나 기자 yen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